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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익한정보 > CTI 응용기술 > 지역 대리점을 통합하는 콜센터 방법

Caller ID(발신자번호표시)를 이용한 콜센터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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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S(IVR)에서 발신자 전화번호를 축출하는 방법
지역 대리점을 통합하는 콜센터 방법
지역간 인터넷망을 이용한 콜센터 구축


지역 대리점을 통합하는 콜센터 방법
1. 개요
본사에 콜센터가 있고 대리점에는 본사의 콜센터로 부터 인터넷망을 통한 전화내선을 받아 마치
한 장소에 콜센터가 있는 것처럼 전화업무를 처리하는 콜센터 운영 방식이다.
이런 방식은 대리점의 전화업무를 본사에서 모두 관리 및 통제를 할 수 있으며 본사에서 본사 및 대리점의
전화업무 콜수를 통계처리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본사와 대리점간의 전화업무가 인터넷으로
처리함으로 인터망만 연결이 되어 있으면 전화비용 절감 효과도 있다. 이렇게 본사 및 대리점을 하나의
콜센터 개념으로 운영하는 것이 인터넷망의 발달로 많이 응용되고 있다.

2. 구성도



3. 기대효과

-. 콜센터를 본사에서 운영,통제,관리한다.
-. 콜결과에 대하여 본사에 직접 콜집계가 가능하다.
-. 본사와 대리점간의 전화비용이 절감된다.
-. 지역별로 콜분배를 균등하게 할 수 있다.
-. 본사의 콜센터 인원을 줄일 수 있다.
-. 지역으로 분사되어 운영하지만 스크린팝업과 같은 CTI의 기능을 그대로 적용한다.
4. 솔루션참고

UbiGEN로 구성된 솔루션 : UbiG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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