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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llNet - Recorder   개요 | 구성도 | 특징 | 제원 | 기능 | 응용분야
1. 개요
CallNet-Recorder는 상담(거래) 및 기타 모든 통화내용을 동시에 녹음하는 녹음장비로써, 상담 녹음 내용을
다양한 방법으로 저장하고 손쉽고 세분화된 검색을 통해 분쟁 발생시 증거자료로 활용하도록 구현되었으며,
관리자 기능 및 통계 및 분석 기능을 향상시켜 운영자편의를 대폭 증대시켰습니다. 또한 상담원 녹음 내용을
다양하게 평가할 수 있도록 구현하여 공정한 업무 수행에 효과적으로 활용될 수 있는 녹취시스템입니다.


2. 구성도



3. 특징
실용성 - 국내외 10여개 녹음시스템 장단점을 분석,보완한 최상의 시스템
확장성 - 1,4회선단위로 증설, 최대 제한없음
보완성 - 비밀번호 관리로 관리자 이외에는 조회 불가능
적응성 - LAN, WAN 환경지원
편리성 - 누구나 쉽게 원하는 자료를 조회할 수 있도록 구성
응용성 - 자체개발된 시스템으로 모든기능은 수정,응용 가능
영구성 - 저장장치는 Rotation형식으로 자료가 저장되므로 HDD 용량 자동감지, 최적화
선택성 - 집합형과 개별형 2종류의 장비로 구성되어 있어 환경에 맞게 선택 가능
이중성 - 주장비 이상시 백업장비가 자동으로 가동되는 지능형 녹음시스템
유지보수 - 원격제어로 이상발생시 즉시 복구
조회방법 - 다양한 조건으로 자료검색 가능 ( 일자, 시간, 전화번호....)
BACK UP - 자료백업은 8중으로 백업관리 가능
빠른조회속도 - DVD RAM을 백업장치로 사용하기 때문에 자료 조회 속도 탁월
PBX인터페이스 - 사설교환기와 인터페이스가 가능하므로 통화자의 내선번호 추적 가능

4. 제원
Main System Pentium III 850Mhz 이상
RAM 128MB 이상
HARD DISK 20GB이상
Lan Card 10/100M
Operating System Windows NT, Windows 2000
지원 DBMS Access, Oracle, Sybase, DB/2, Informix, MS/SQL ..
Port 4 Port 이상
Port 증설 4 Port, 8 Port, 16 Port
Line Interface Loop Current, E1, R2MF


5. 기능

통화녹음하기, 녹음조회, 녹음파일청취, 녹음파일삭제, 환경설정, 비밀번호변경, 녹음채널실시간모니터링

[CallNet-Recorder 화면]

6. 응용분야

콜센터 FOD,A/S 접수

      일반사무실 영업업무, 대리점관리 ..
      방송국 방송사연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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