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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NEX-CTI-Middleware      개요 | 구성도 | 특징 | 제원 | 기능구성 | 기능설명 | 기대효과 | 응용분야
1. 개요
GENEX-I은 CTI Middleware이다. GENEX-I은 PBX와 컴퓨터간의 연동을 중계하는 server이다.
GENEX-I은 인바운드/아웃바운드 콜센터 업무를 총괄,감독,지시하는 서버이다. 콜센터의 업무를 체계적으로 관리하며 콜센터의 생산성을 높인다. 또한 CRM연동 및 마케팅을 위한 다양한 DATA를 제공한다. 지금 기업들은 고객 서비스 차원에서 콜센터의 중요성을 더욱 강조하고 있다. 이러한 콜센터의 중요성은 GENEX-I CTI Middleware의 가치를 더욱 높이고 있다.
또한 콜센터 뿐만 아니라 영업부서 등 고객과 자주 접하는 부서에서는 반드시 필요한 시스템이다. 전화가 오면 누구한테 어떤 용모로 전화가 왔는지 컴퓨터 화면을 통하여 즉시 알 수 있으며, 부재중,통화중에도 전화번호는 자동으로 저장되어 이후에도 그 자료를 그대로 사용하여 업무의 Loss를 없애준다.
본 GENEX-I은 다양한 교환장치를 지원한다. SAMSUNG Inforex, SAMSUNG IDCS시리즈, SAMSUNG IP Solution OfficeServ, LG LDK 시리즈, AVAYA IP Solution IP Office를 지원한다. Protocol은 TAPI를 지원하며, TAPI를 지원하는 모든 PBX는 호완성을 갖는다.


2. 구성도



3. 특징
-. Customzing 환경 지원 : 상담원 프로그램 및 IVR을 인터페이스 할수 있는 DLL,OCX파일 지원 (VC++,VB..)
-. 주변장비와의 호완성 : 타사 제품의 IVR,녹취서버,팩스서버를 붙이기가 쉽다.
-. 경제적인 비용 : 커스트마이징에 대한 비용이 없고 패키지 이므로 저가에 공급 가능
-. 설치의 용이성 : 누구나 짧은기간에 교육을 받으면 설치가 가능
-. 안정성 : 패키지 및 납품사례에 의한 안정성 검증 및 인증
-. 연동지원 : PBX, IP PBX,KeyPhone,UnPBX모두지원
-. 호분배방식지원 : 다양한 방식 지원(UCD,CHG,ACD,DID등 ),스킬호분배,VIP호분배,담당예약호분배
-. 호완성 : TAPI CTI 포로토콜 지원
-. 범용성 :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어 누구나 쉽게 설치,안정화가 가능
-. 지원되는 H/W벤더 : SAMSUNG,LG,AVAYA,UnPBX
-. 지원되는 환경 : CS환경 및 Web환경 지원 ( Web Browser 연동 가능 )



4. 제원

Main System

Pentium III 850Mhz 이상

RAM

256MB 이상

HARD DISK

40GB이상

CD-ROM

48X이상

Lan Card

10/100M

Operating System

Windows NT, Windows 2000

DBMS

Access,Oracle,Sybase,DB/2,Informix,MS/SQL ..

상담원수

240Agent

OS

Microsoft Windows NT4.0/Windows 2000 Pro,Server

Database

Microsoft Access, MS/SQL, Oracle, DB2..

PROTOCOL

TAPI,InforLink

PBX

SAMSUNG Inforex, SAMSUNG IP OfficeSERV
SAMSUNG IDCS Series, LG LDK Series
AVAYA IP OFFICE, UnPBX




5. 기능구성





6. 기능설명
CTI 기능

PBX ( Private Branch eXchager )지원
FMS/FOD지원
IVR ( Interactive Voice Response )지원
VMS ( Voice Mail System )지원
SMDR ( 과금서버 ) 지원
녹취기능 지원
ANI ( Automatic Number Id : CID )정보검출
Screen Pop기능
ACD 기능
할입/감청 기능
Transfer/Conference 기능
Call Hold/UnHold 기능
Notification Message / Message Viewer
Unified Message
Call PickUp
CallBack
수신/거부 기능
Logon/Out 기능
Call Forwarding기능
Call Monitoring기능
Call 분배기능
Visual Call 기능
Preview Dialing기능
Power Dialing기능
Progressive Dialing기능
Predictive Dialing기능
Campaign Dialing기능
Call Log
통계기능( In/Out,상담원,호현황,콜현황)






Manager 기능

환경관리기능
> Agent 관리,내선번호관리,내선그룹관리,내선호관리,
착신그룹관리,발신그룹관리,국선그룹관리,스케쥴관리,
슬롯관리

Call 통계기능
> 콜에 대한 인바운드/아웃바운드,상담원 일별,월별,년
별,주간별 통계처리. 다양한 그래프를 지원하여 분석자
료 생성.

콜 Blending 기능
> 상담업무에 따라 In/OutBound 회선수를 조정.

할입/감청 기능
> 상담원의 통화내용을 필요에 따라 감청 및 할입을 하
는 기능.

콜모니터링 기능
> 현재 상담원의 업무 형태 및 어떤 상담원이 현재 몇분
동안 대기중인지 등의 상황을 모니터하는 기능.

Call 분배지시 기능
> Outbound 자료를 상담원에게 어떤 방식으로 걸기를
할 것이지를 결정하여 분배하는 기능.






부가기능

상담원 좌석 유동관리
> 상담원이 좌석을 옮겨도 개인통계 관리에 영향을 주
지 않는 기능.

원격지 콜센터 감시 및 Routing기능
> 분산 콜센터 운영시 다른지역의 센터를 감시하여 모
두 통화중인경우 원격 Routing을 하는 기능. 특정고객

특정상담원 연결기능.
> 특정 단골고객의 전화번호를 입력시킨후 해당 고객이
전화를 걸면 담당 상담원에게 자동 연결하는 기능.

재택근무 관리기능
> 재택근무에게 균등하게 호관리를 지원하는 기능.

원격제어 기능
> 원격에서 시스템 유지보수를 수행하는 기능.

과금기능
개인별 콜과금을 관리하는 기능.


7. 기대효과
경제적인 비용투자, 비용절감, 생산성증대, 매출증대, 이윤창출

- 콜폭주시 콜백처리로 콜처리건수 증대.
- 고객과의 상담시 비생산적인 시간을 없애 상담처리건수 증대.
- 통화중,부재중,장난전화로 인한 Loss콜 감소.
- 발신자 전화번호 자동 감지로 단골고객 관리.
- 모든 콜결과 데이타베이스로 마케팅 수립 정보 수집.
- 단일 시스템 통합으로 경제적인 시스템 구축.
- 콜수에 대한 정확한 분석으로 상담원의 적절한 배치.
- 상담시간의 단축으로 1인 상담건수 증대.
- 아웃바운드시 통화중/부재중등의 콜을 자동 제거하여 유효콜 상담건수의 증대.
- 분산 콜센터를 중앙 집중식 관리로 가상 콜센터 구성.
- 재택근무 콜센터 운영으로 유지비용 절감.



8. 응용분야
In/OutBound 콜센터
Help Desk
CTI 콜센터
인터넷 콜센터
통신사 콜센터
통신판매
홈쇼핑
일반 사무실
인터넷 포탈 기업
택배회사
기업 A/S센터
금융기관,증권사
관공서 민원서비스 센터
방송/언론사
별정통신 사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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