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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llNet - UMS   개요 | 구성도 | 특징 | 제원 | 기능 | 응용분야
1. 개요
CallNet - UMS(Unified Messaging System)는 기존의 E-Mail / VMS 기술을 바탕으로 한 보다 진보한 기술로서 음성메시지, 팩스메시지, 이메일 등의 메시지를 통합으로 관리하는 시스템이다. 본 시스템은 인 터넷 환경의 발전에 따라 개인과 개인, 개인과 기업, 기업과 기업간의 신속, 정확,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이루는 시스템이다. CallNet - UMS 는 콜센터, 기업, ISP사업, 별정통신, 이동통신 등 여러 분야에서 널리 응용되고 있다.


2. 구성도



3. 특징
- 사용자 요구에 따라 다양한 구성
- 고객요구사항에 즉각적인 유연한 대처
- 시스템 개발의 저비용, 단시간 개발
- 컴퓨터환경 변동시 재개발 불필요
- TCP/IP, RS232C, Client/Server 환경지원, 5250E, 3270E 등의 이기종간 Networking
- 4회선 단위로 확장 ( 최대 제한없음 )
- 고품질의 음성 ( ADPCM, PCM 지원 )
- 유지보수의 편리성 (원격 수정 및 관리 )
- Oracle, MS/SQL, Sybase, Informix, DB/2 등의 DATABSE 지원
- PBX Interface (삼성Inforex, LG키폰 등)

4. 제원
Main System Pentium III 850Mhz 이상
RAM 128MB 이상
HARD DISK 20GB이상
Lan Card 10/100M
Operating System Windows NT, Windows 2000
지원 DBMS Access, Oracle, Sybase, DB/2, Informix, MS/SQL ..
Port 4 Port 이상
Port 증설 4 Port, 8 Port, 16 Port
Line Interface Loop Current, E1, R2MF


5. 기능
메시지착신 통보 - 메시지가 도착하면 휴대폰/무선호출기로 통보
메세지청취 - 전화로 음성메시지는 직접 청취하며 이메일은 TTS(음성변환)로 청취
Email팩스전송 - Email를 팩스 전송
음성메시지 Email전송 - 음성메시지를 Email 전송
Email 단문전송 - Email을 휴대폰으로 단문 전송
팩스메시지 Email전송 - 팩스메시지를 Email로 전송
원격제어기능 - 프로그램 갱신/수정을 원격제어
PBX Interface - 삼성 Inforex, LG, Starex, 키폰 등을 지원
Web을 이용한 자기정보관리 및 메시지 관리
Outlook, Web 브라우저 연동
VoIP(Voice Over IP)


6. 응용분야

CTI 콜센터
인터넷 콜센터
일반 기업체
이동통신사업
기간통신사업
인터넷 포탈사업
인터넷 서비스(ISP)
인터넷 ASP사업(Application Service Provider)
금융기관
별정통신 사업자
관공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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