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회사소개

제품소개

솔루션

구축사례

지원사항

유익한정보

다운로드

질문과답변

협력업체

 
 
 
CTI Middleware
IVR 시나리오
편집기
UbiGEN
Dialer
IVR
VMS
FAX서버
FAX녹취
녹취서버
UMS
VoIP
ACS
PABX
IP PBX
음성보드
IP PBX   Inforex 소개 | Inforex H/W특징 | Inforex S/W특징 | Inforex 기능 | Inforex CTI 사양
1. Inforex 소개
Genenal Discription
제어부구조 : M150 B’d 5매eM10 2매로 구현
Single node : 1,280 회선
Multi node : M150과 Multi-node 가능 (8 Nodes)
증설방식 : Building Block 방식 (Card, Shelf, Node 별)
이중화 : 전원부, 제어부

Features
분산 제어 System
Networking : INI, Q-SIG
Signaling : ISDN BRI, PRI, (CCS No. 7)
응용장치 : VMS(내장형), PMS, ACD, InfoLink, SIGate
CTI LINK : INFOLINK, CSTA/TSAPI
Wireless : CT-2 I/F, (DECT I/F), (PCS I/F)



2. Inforex H/W 특징
신뢰성구조
- 분산제어, 분산데이타베이스 구조를 채택하고 시스템의 중요부분을 완전 이중화
확장성 보장
- 쉘프 및 노드 형태로 최대 15,000 회선 이상까지 증설이 가능하고 대형의 메모리를 수용하고 있어 기능
확장에 최대의 융통성을 보장
종합 정보 서비스망 구축
- 음성, 데이터, 화상 등 각종 데이터 통신망 접속 기능을 구현할 수 있는 구조를 갖춘 미래지향적인 종합
정보 통신 시스템
시스템 응용성
- 소프트웨어 위주의 시스템으로 다양한 부가기능 및 기능간의 응용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
시스템 보전 관리
- 국내 최초로 시스템 운영 단말의 한글을 채택하여 시스템의 관리 및 유지보수를 쉽고 용이하게 한시스템


3. Inforex S/W 특징
다중노드 분산 구조
- 여러 개의 노드로 구성되어 있으면서 위치에 관계없이 하나의 시스템으로 동작되며 노드가 시 스템으로
부터 분리되는 일이 발생되더라도 분리된 각각은 서비스를 중단 하지 않고도 동작된다. 시스템의 신뢰성,
확장성의 융통성을 준다.
계층적 구조
-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는 계층적 구조이며 각 계층별로 자신의 업무를 수행하는 구조로 되어 있다. 따라서
어떤 계층에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다른 계층에 영향을 최소화 할수 있으며 계층간 독립성이 명확하여 각종
부가 기능 추가가 용이하다.
논리 프로세서 구조
- 시스템의 각 프로세서는 하드웨어 프로세서 칩에 대한 의존성을 줄이고 논리적인 개념의 프로세서로 설계
되어 소프트웨어의 이식이 용이하다.
CTI Link 표준화
- CSTA (Computer Supported Telephony Application) 지원
- TSAPI (Telephony Services 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 ) 지원

4. Inforex 기능
시스템 기능
- Call Waiting, COS, Dedicated Trunks, Digit Translation, DID, DOD, Distinctive Ringing, Direct Trunk
Selection, FAC(Forced Authorization Code), Hot Line, Hunt Group, Line Lockout with Howler, Multi-
line Service, Music on Hold, Night Service, Off-Site Forwarding, Polarity Trunk Service, Radio Paging,
Recall No Answer, System Speed Dialing, System Speed Override, Tenant Service, Tie Tandem, Toll
Restriction, Wait-on Trunk, Warm Line, Zone Paging등
가입자 기능
- Call Park, Camp-on Call Back, Call Pick-up, DOD, DND, DND Override, Forwarding All Calls/Busy/
No Answer, Follow Me, Hold등
Digital 가입자기능
- Automatic Answer,Call Duration Display,Calling/Called Number Display,InternalPaging,Speaker phone
Data 기능
- Data Call Answer Mode, Sync/Async Data switching, Flow Control 등
ACD 기능
- 호분배/그룹핑기능, 안내대(Agent)/감독대(Supervisor)기능 등
PMS 정합 기능(호텔/병원 기능)
- 예약,등록,객실관리,재무지표관리 등
VMS 정합 기능
- 메세지등록/표시대기기능, 무인중계기능 등
ISDN 기능
- CLIP(Calling Line Identification Presentation), CLIR, MSN(MultipleubscriberNumber), Sub-addressing, DDI 등
운용자 기능/유지보수 기능
- Windows MAP, MAP, R-MAP, NMS
통계/과금기능
CTI 응용 기능
무선 PBX 기능 원격 시스템 관리 (Network Management System)



시스템 접속도



시스템 분산 제어및 CTI Link 이중화



5. INFOREX CTI 사양

구성 가능한 상담원 수
- 400 agents / 1 Node --> 3000 agents / 1 System(8 Node)
                                      --> 9000 agents / 3 System ( 3 -Site 구성시 )
BHCA
- Normal Config : 96,000/Node, 720,000/System
- Call Center Config : 30,000/Node, 240,000/System
CTI Link Port 2중화
- 10 Mbps Node별 1 Port 제공으로 최대 8 Port 제공/분산 처리로 안정성 확보
장애 대책 확보
- CTI Server 또는 Link Server 장애시 Escape Message를 통한 장애 대책 확보로 Middleware 와의
완벽한 이중 운영으로 신뢰성 보장
 
Copyright [CallNet Korea Co., Ltd].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