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X에 장착되는 카드는 최소 국선 4회선, 내선 8회선입니다. 따라서 콜센터로 들어오는 전화회선이 최소 4회선이며 상담원은 8명 범위에서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장비 가격은 영업팀과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담당 : 박종현 부장
전화 : 02-2649-8538
팩스 : 02-2649-8537
메일 : callnet@callnetkorea.co.kr
[질문] : 기본시스템 외의 장비란 무엇입니까?
녹취, SMS(단문메시지전송), 전용IVR(금융권등),상담원 업무용 프로그램(SI), 팩스서버 등입니다. 이외에 콜센터와 관련된 주변 장비들 즉, 상담원 PC, 헤드셋 전화기, UPS(무정전전원공급장치) 등입니다.
[질문] : 정전될 경우는 어떻게 대비해야 합니까?
1차적으로 UPS사용을 권장합니다. 대개의 경우 순간적인 정전이 많기 때문에 15~30분정도 전원공급이 가능한 UPS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 이상 전원 공급이 중지될경우 Power Failure Transfer Module 카드를 사용하면 되는데 정전되더라도 통화는 계속 유지할수 있게 해 줍니다.
[질문] : 회선수가 많아지면 장비에 문제가 생기지 않습니까?
그렇지 않습니다. 약 100석 규모의 콜센터는 현재 직접 운영중에 있습니다. 최대 480회선을 수용할수 있으며(국선,내선통합) 권장 회선수는 100석 내외(내선 기준)입니다.
[질문] : 상담원 프로그램은 어떻게 개발해야 합니까?
CTI 통신용 dll모듈 및 기술지원을 해드립니다. 따라서 VC++, 비주얼베이직, 델파이, 파워빌더등으로 자체개발 및 외주개발이 가능합니다. 사용하는 CTI기능이 30개 내외 이기 때문에 간단한 교육만 받으면 쉽게 개발하실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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