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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


[질문] : 소규모로 콜센터를 구축하려고 합니다. 최소회선수와 금액이 얼마나 됩니까?

GENEX에 장착되는 카드는 최소 국선 4회선, 내선 8회선입니다. 따라서 콜센터로 들어오는 전화회선이 최소 4회선이며 상담원은 8명 범위에서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장비 가격은 영업팀과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담당 : 박종현 부장 전화 : 02-2649-8538 팩스 : 02-2649-8537 메일 : callnet@callnetkorea.co.kr

[질문] : 기본시스템 외의 장비란 무엇입니까?

녹취, SMS(단문메시지전송), 전용IVR(금융권등),상담원 업무용 프로그램(SI), 팩스서버 등입니다. 이외에 콜센터와 관련된 주변 장비들 즉, 상담원 PC, 헤드셋 전화기, UPS(무정전전원공급장치) 등입니다.

[질문] : 정전될 경우는 어떻게 대비해야 합니까?

1차적으로 UPS사용을 권장합니다. 대개의 경우 순간적인 정전이 많기 때문에 15~30분정도 전원공급이 가능한 UPS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 이상 전원 공급이 중지될경우 Power Failure Transfer Module 카드를 사용하면 되는데 정전되더라도 통화는 계속 유지할수 있게 해 줍니다.

[질문] : 회선수가 많아지면 장비에 문제가 생기지 않습니까?

그렇지 않습니다. 약 100석 규모의 콜센터는 현재 직접 운영중에 있습니다. 최대 480회선을 수용할수 있으며(국선,내선통합) 권장 회선수는 100석 내외(내선 기준)입니다.

[질문] : 상담원 프로그램은 어떻게 개발해야 합니까?

CTI 통신용 dll모듈 및 기술지원을 해드립니다. 따라서 VC++, 비주얼베이직, 델파이, 파워빌더등으로 자체개발 및 외주개발이 가능합니다. 사용하는 CTI기능이 30개 내외 이기 때문에 간단한 교육만 받으면 쉽게 개발하실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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