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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익한정보 > 이런 경우에는 어떤 시스템 적당한가

전화를 받는 업무가 중심인 경우 - 인바운드
전화를 거는 업무가 중심인 경우 - 아웃바운드
콜센터를 구축해야 하는 업무인 경우 - 콜센터 솔루션
전화 통화하는 내용을 녹음하고자 할 경우 : CallNET-VRS(녹취서버)
팩스를 자동으로 송수신 하고자 할 경우 : CallNET-FAX
팩스문서를 자동으로 컴퓨터에 저장하여 보안관리를 할 경우 : CallNET-FRS
팩스,음성,이메일,SMS등의 메시지를 통합 운영하고자 할 경우 : CallNET-UMS
인터넷에서 직접 상담원과 통화를 원할 경우 : CallNET-WCS


1. 전화를 받는 업무가 중심인 경우 - 인바운드
-. 단순하게 자동응답 서비스를 원할 경우 : CallNET-ARS
-. 단순하게 자동응답 서비스와 DB(DB 서버)를 응용한 서비스를 원할 경우 : CallNET-IVR
-. 자동부서 안내 및 직원이 통화중/부재중시 메시지를 남기고자 할 경우 :CallNET-VMS
-. 외부에서 걸려온 전화를 외부로 다시 걸어 연결해 주는 서비스를 원할 경우 : CallNET-IVR


2. 전화를 거는 업무가 중심인 경우 - 아웃바운드

-. 다량의 전화번호로 자동으로 전화를 걸어 주는 서비스를 원할 경우 : CallNET-ACS
-. 다량의 전화번호로 자동으로 전화를 걸어 주고 상담원 연결을 원하는 경우 : GENEX-ACS
-. 다양한 전화걸기 기법을 이용하고자 할 경우(CTI지원됨) : GENEX-Dialer
-. CTI 콜센터 인바운드/아웃바운드 모두 필요한 경우 : GENEX-CTI


3. 콜센터를 구축해야 하는 업무인 경우 - 콜센터 솔루션

-. 기존의 키폰을 활용하는 CTI 콜센터를 구축하고자 할 경우 : GENEX-CTI
-. 기존의 교환기를 활용한 CTI 콜센터를 구축하고자 할 경우 : GENEX-CTI
-. 상담원 100명 미만의 콜센터를 구축하고자 할 경우 : GENEX-CTI 또는 UbiGEN
-. 상담원 100명 이상의 콜센터를 구축하고자 할 경우 : GENEX-CTI
-. 아웃바운드 콜센터로 고객이 전화를 받으면 상담원에게 연결해 주는 시스템 : GENEX-PDS


4. 전화 통화하는 내용을 녹음하고자 할 경우 : CallNET-VRS(녹취서버)
5. 팩스를 자동으로 송수신 하고자 할 경우 : CallNET-FAX
6. 주고 받는 팩스문서를 자동으로 컴퓨터에 저장하여 보안관리를 할 경우 : CallNET-FRS
7. 팩스,음성,이메일,SMS등의 메시지를 통합 운영하고자 할 경우 : CallNET-UMS
8. 인터넷에서 직접 상담원과 통화를 원할 경우 : CallNET-WCS

 


상담 및 컨설팅 : 02-2649-85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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