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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익한정보 > 방문자는 꼭 읽어 보세요.

이제 CTI 콜센터는 GENEX로 구축하세요.
상담원 5명 이상100명 이하의 콜센터 GENEX로 구축하세요.
이제 상담원 5명 이상의 콜센터는 GENEX로 구축하세요.
이제 콜센터 CTI SERVER 제품의 선택은 직접 눈으로 확인하세요.
CTI SERVER 제품에 대한 문의 및 개발 업체의 상담을 직접 받아보세요.
CTI 콜센터 구축 비용은 생각보다 많지 않다.
CTI 콜센터 구축시 반드시 상담을 받아라.
이제 콜센터 제품의 선택은 직접 눈으로 확인해라.
콜센터 제품에 대한 문의 및 개발 업체의 상담을 직접 받아보자.
초기의 콜센터의 구축비용이 크면 유상 유지보수 비용의 부담이 크다.
콜센터 투자대비 효율성을 평가 해라 .
우리회사에 맞는 시스템은 어떤 것인지 꼼꼼히 따져라.


1. 이제 CTI 콜센터는 GENEX로 구축하세요.

GENEX의 장점 및 기능은 다음과 같다.

-. CTI콜센터의 기능을 100%이상 만족시킨다.
-. 기존 CTI 콜센터의 비용의 1/10 수준만 투자해도 된다.
-. 구축기간이 짧다.
-. 요구사항의 반영이 간단하고, 기능변경이 쉽다.

구 분 KeyPhone 콜센터 PABX 콜센터 평가
규 모 중형Call Center에 적합
상담원 5명 이상 100명 이하
대형Call Center에 적합
상담원 1000명 이상
초대형 콜센터가 아니면
PABX 형태는 비효율적임
CTI기능
지원
CTI 기능 100% 지원 CTI 기능 100% 지원 두모델 모두 기능은비슷
( Custmizing차원에서는 UbiGEN가 우월 )
장 래 성 기존의 장비에 기능보강이
매우 편리하다.
PABX 벤더 제품에 의존한
기능보강이 가능하다.
PBX는 관련장치의 벤더 각각 다르므로
교육이나 기타지원을 각각 받아야 함
경 제 성 기능대비 저비용 기능대비 고비용
( 별도장비시 비용부담)
같은기능에 비해 UbiGEN
형태가 매우 저렴
안 정 성 안정함
( 문제 발생시 수정 가능 )
안정함
( 문제 발생시 수정 불가능 )
두모델 모두 기능은 비슷
단, UbiGEN는 문제 발생시 즉시 수정 가능
확 장 성 서버용량에 따라 제한적임
PBX벤더 제품에 따라 제한적임
모두 벤더에 의존함
주변장비
연동
주변장비 연동시 별도의장비
추가
주변장비 연동시 별도의장비
추가
주변장비 추가시 별도의 비용부담의 차이 큼
교환기
밀결합
밀결합 기본제공 밀결합시 CTI로 연동 컴퓨터와의 밀결합은 UbiGEN가 매우 우수
시스템
추세
확산
속도빠름, PBX도 컴퓨터화
초대형콜센터 이외에는
고비용 때문에 주춤
UbiGEN에 대한 인식이 높아 질수록 PBX콜센터는 특정센터에 제한적일수 있음
유지보수 빠름,편리 늦음,불편 PBX벤더 및 주변장치벤더의 영역안에서만
가능
Custmizing
즉시 처리 가능
불가능
( PABX기능 수정
및 추가는 불가능)
UbiGEN가 고객 유동성이 더 좋다.


2. 이제 상담원 100명 이하의 콜센터는 GENEX로 구축하세요.

-. 100명 이하의 콜센터에서 PABX기반의 콜센터는 낭비이다.
-. 100명 이하의 콜센터는 간단하게 GENEX로 구축,운영될 수 있다.
-. 100명 이하의 콜센터에서 PABX로 구축시 1,000명 이상의 콜센터 구축시 투자되는 시간과 노력이 같다.
-. 100명 이하의 콜센터는 GENEX로 구축시 문제의 원인 분석 및 조치가 매우 빠르다.
-. 100명 이하의 콜센터는 GENEX로 구축시 시간과 노력이 적게 든다.


3. 이제 상담원 5명 이상의 콜센터는 GENEX로 구축하세요.

-. 비용면에서 키폰, ARS, VMS, ACS를 개별 구축하는 것보다 GENEX 하나로 구축하는 것이 저렴하다.
-. GENEX가 키폰, ARS, VMS, ACS 기능 뿐 아니라 CTI 기능도 모두 수용한다.
-. 별도의 키폰이 필요없다.
-. 키폰,ARS,VMS,ACS로 구축시 CTI 기능을 구현할 수 없다.
-. 키폰 하나만 놓고 운영하는 콜센터에 비하여 GENEX는 30%이상의 생선성이 있다.
-. 키폰으로 운영할 경우는 중복투자를 해야 한다.
-. 키폰으로 콜센터 구축시는 ARS,VMS,ACS등 장비를 별도로 구매해야 한다.
-. 키폰으로 콜센터 구축시는 ARS,VMS,ACS등 장비들과의 연동이 잘 안되어 장애발생 확률이 높다.
-. 아웃바운드는 ACS로 전화를 걸고 상담원 연결시 GENEX는 빠르게 연결되어 고객에게 전화 멜로디가
들리지 않는다.
-. 발신자 전화번호,콜대기,콜백기능 등 콜센터 운영에 관련된 기능이 많다.


4. 이제 콜센터 CTI SERVER 제품의 선택은 직접 눈으로 확인하세요.

-. CTI SERVER의 제품은 업체마다 다양한 제품이 있고 기능도 다양하다.
-. CTI SERVER는 업체마다 품질의 차이가 매우크다.
-. 눈으로 확인 하고 CTI SERVER의 기능 및 가격을 비교하여 구축하려는 콜센터에 적당한지 확인해라.
-. 구축된 사이트 및 개발 업체를 방문하여 기능 및 품질을 확인해라.
-. 제품 소개서는 참고만 해라.


5. CTI SERVER의 제품에 대한 문의 및 개발 업체의 상담을 직접 받아보세요.

-. 직접 상담을 해보면 콜센터 구축에 대한 비용이 생각보다 저렴하다.
-. 시스템 컨설팅을 받으면 콜센터의 효율성 및 생산성이 생각보다 크다.



상담 및 컨설팅 : 02-2649-8538
GENEX CTI middleware 제품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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