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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익한정보 > CTI 콜센터 구축시 궁금해 하는 사항들...

1. 나의 환경에 맞는 콜센터는 어떤 것이 있나?
현재 구성되어 있는 환경은 저희 회사에서 한번 실사를 해서 투자예산 및 현재 시스템의 재활용 등을
고려하여 가장 적합한 콜센터 구축 방법을 제안 해드립니다.
2. CTI 콜센터는 어떤 기능들이 있으며 어떻게 응용하는가 ?

CTI 콜센터의 기능은 UbiGEN, GENEX-Middleware 기능 를 참조하세요.
3. 기존의 상담원 프로그램을 수정 하지 않고 CTI연동이 가능한가?

기존의 프로그램을 전혀 수정하거나 보안하지 않아도 콜넷코리아㈜의 GENEX-CTI의 상담원 모듈만
설치하면 CTI연동이 된다. 매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모듈입니다.
4. CTI 콜센터는 정말 효과가 있을까?

CTI 콜센터는 효과가 있습니다. 인바운드시 상담원이 고객을 미리 알 수 있다는 것과 그 고객의 상담이력 등
을 아주 빠르게 알 수 있다는 것은 상담시 매우 중요한 잇점을 줍니다. 또한 수작업의 업무들이 자동화
됨으로서 업무의 효율성이 매우 높습니다. 평균적으로 이러한 인바운드 업무는 산술적으로 30%이상의
효율이 있습니다. 아웃바운드 업무의 경우는 효과가 더 크게 나타납니다. 상담원 헤드셋만 끼고 있으면
자동으로 고객과 연결 됩니다. 또한 부재중,통화중,결번을 자동으로 걸러 주기 때문에 상담원 일은 헛일이
거의 없습니다. 보통 50%이상의 업무효율이 있습니다.
부수적으로 CTI는 상담원 관리는 물론 콜결과 데이터는 차후 CRM및 마케팅 자료에 직접 응용함으로서
매출 증대에 크게 기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CTI 콜센터의 기대효과를 참조하세요. 바로가기..
5. 상담원 프로그램은 어떻게 개발해야 합니까?

CTI 통신용 ,OCX, DLL모듈 및 기술지원을 해드립니다. 따라서 VC++, 비주얼베이직, 델파이, 파워빌더등으로
자체개발 및 외주개발이 가능합니다. 사용하는 CTI기능이 30개 내외 이기 때문에 간단한 교육만 받으면
쉽게 개발하실수 있습니다.
6. CTI 연동은 어떻게 개발해야 합니까?

CTI 통신용 ,OCX, DLL모듈 및 기술지원을 해드립니다. 따라서 VC++, 비주얼베이직, 델파이, 파워빌더등으로
자체개발 및 외주개발이 가능합니다. 사용하는 CTI기능이 30개 내외 이기 때문에 간단한 교육만 받으면
쉽게 개발하실수 있습니다.
7. 회선수가 많아지면 장비에 문제가 생기지 않습니까??

그렇지 않습니다.
현재 저희 회사의 UbiGEN제품은 200석 규모로 사용중이며, 최대 3,000회선까지 지원합니다.
8. 정전될 경우는 어떻게 대비해야 합니까?

1차적으로 UPS사용을 권장합니다. 대개의 경우 순간적인 정전이 많기 때문에 15~30분정도 전원공급이
가능한 UPS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9. 기본시스템 외의 장비란 무엇입니까?

녹취, SMS(단문메시지전송), 전용IVR(금융권등),상담원 업무용 프로그램(SI), 팩스서버 등입니다.
이외에 콜센터와 관련된 주변 장비들 즉, 상담원 PC, 헤드셋 전화기, UPS(무정전전원공급장치) 등입니다.
10. 소규모로 콜센터를 구축하려고 합니다. 최소회선수와 금액이 얼마나 됩니까?

GENEX에 장착되는 카드는 최소 국선 16회선이하, 내선 16회선 이하입니다. 따라서 콜센터로 들어오는
전화회선이 최소 16회선 이하이며 상담원은 16명 이하 범위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장비 가격은 영업팀과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담당 : 박종현 부장
전화 : 02-2649-8538
팩스 : 02-2649-8537
메일 : callnet@callnetkorea.co.kr
11. CTI 콜센터를 구축하려는 이유는 ?

CTI콜센터 구축은 생산성 향상을 통한 매출증대를 위한 것이 주된 이유입니다.
상담건수 증대, 상담원 효율적관리,상담업무의 편리성, 상담업무의 통계화,고객 만족,DB 마케팅의 관리
상담원 운영의 효율화,메니저 기능의 강화 등 실질적인 효과가 있습니다.
이런 모든 기대효과는 결국 생산성 증대에 있다고 보아야 합니다.
12. 콜센터 구축은 어떠한 준비해야 하는가?

첫번째, 콜센터 구축은 먼저 투자 대비 효율성에 대한 평가가 필요합니다.
두번째, 기존의 콜센터 인프라에 대한 자체 조사가 필요합니다.
세번째, 콜센터 업무의 프로세스를 정의해야 합니다.( 자체 정리 및 타 업체의 컨설팅 )
네번째, 구축 장비 업체의 섭외 및 선정을 해야 합니다.( 어떤 장비가 우리 회사 적합한지를 분석 )
다섯번째, 구축업체의 컨설팅을 받아 자체 준비를 해야 되는 업무의 분장을 받아야 합니다.
여섯번째, 콜센터 구축이 끝나면 콜센터 운영에 관련 인수인계를 받아야 합니다.
13. 콜센터 관련 제품은 어떤것들이 있는가?

콜센터의 관련장비는 어떤 유형의 콜센터를 구축하느냐에 따라 다릅니다.
기본적으로 교환장치,CTI서버,IVR서버,녹취서버,상담원PC,전화기 등이 있어야 합니다.
14. 인바운드 콜센터에 관련된 제품 및 솔루션은 ?

저희 회사에서는 인바운드 콜센터에 관련된 제품은 모두 보유하고 있습니다.
규모 및 비용등을 고려하여 제안 드리고 있습니다. (UbiGEN, GENEX-CTI )
15. 아웃바운드 콜센터에 관련된 제품 및 솔루션은 ?

아웃바운드 콜센터 솔루션으로 GENEX-PDS란 제품이 있습니다.
한 개의 장비로 100명의 상담원을 수용하여 Preview Dialing,Power Dialing,Progressive Dialing,
Predictive Dialing등의 기능을 수행합니다.
16. 상담원 수에 따라 어떤 제품이 좋을까 ?

상담원 5명에서 200까지는 UbiGEN, 100~200명은 KeyPhone, 200명이상은 PBX타입의 콜센터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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